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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세완납증명서 발급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펭귄 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무척 추운 것 같아요. 이러니 겨울이겠죠. 하하하. 오늘은 지방세완납증명서 인터넷으로 발급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어요. 직접가서 발급하는 방법도 있지만 인터넷으로도 발급이 가능하더라고요. 그 것!"지방세완납증명서" 발급받기를 지금 시작해볼게요.



오! 저는 몰랐는데, 인터넷 민원센터(?)가 정부24로 통합되었더라고요. 그 안에서 한번에 모든 것을 처리 할 수 있는 것 같아서 편한 거 같아요. 이제 순서를 알려드릴게요! 공인인증서 만 있다면 쉽게 발급 할 수 있어요.


1) 일단 검색포털사이트에서 "지방세완납증명서" 를 검색합니다. 정부24 밑에 민원24를 클릭합니다.



2) "지방세납세" 를 클릭합니다.



3) 지방세 납세증명 "신청하기" 를 클릭합니다.



4)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합니다. (* 공인인증서가 꼭 있으셔야 발급 가능합니다.)



5) 지방세납세증명신청 을 합니다. 납세의무자 밑에 공란을 채워줍니다. 그리고 민원신청을 클릭합니다.



"지방세완납증명서" 발급하기 참 쉽죠! 여기까지 하시고 출력하시면 발급 완료가 될거예요. 직접가셔서 하시기에 불편하시다면 집에서 발급받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이 필요하신 생활꿀팁!들 요기조기 다양하게 알려드릴 수 있는 펭귄이 되겠습니닷. 감사합니당 !!! 


여러분의 공감에 펭귄은 힘을 얻습니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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