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귄의 지혜/일상정보

사진 편집 프로그램 추천 간단한 포토 스케이프!

남극탐험펭귄 2018. 1. 19. 14:44


안녕하세요. 펭귄의 생활꿀팁 입니다. 오늘은 사진 편집 프로그램 추천을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생활 속에서 규격에 맞게 사진크기를 조절해야 할 때도 있고, 사진의 밝기를 조절하고 보정하고 싶은 때도 있고 등등 필요한 때가 많아요. 근데 그때마다 포토샵을 켜는 번거로움이 있으니 간단한 포토 스케이프 활용해 보아요.





가장 검색이 간단한 네이버에서 포토 스케이프를 검색하고 다운을 받아 설치합니다. 헐 7일동안 총 18,066회를 다운받았다고 하네요. 많은 분들이 이미 사용하고 계신가봐요. 근데 저는 몰랐어요 (뜨드든) 설치 후에 실행을 시킵니다.






사진뷰어, 사진편집, 일괄편집, 페이지, 이어붙이기, GIF애니메이션, 인쇄, 사진분할, 화면캡쳐, 색상검출, RAW변환, 이름바꾸기, 종이 등 여러가지 목록이 있어요. 그럼 저는 사진편집을 해보겠습니다.  저는 그럼 예를들어 사진편집을 해볼게요. 사진을 불러오고, 밑에 쪽에보면





이렇게 기본, 개체, 자르기 도구 등 원하는 것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사진비율 자르기를 해볼게요. 자르기를 클릭하고, 들어가서 선택을 하면



 


원하는 크기로 자를 수 있습니다. 글자도 바로 넣을 수 있고,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사진 편집 프로그램 입니다. 사진 편집 프로그램 추천 간단한 포토 스케이프 포스트 여기까지 할께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