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귄의 지혜/여러가지

오늘의명언 현실적인 박명수 어록

남극탐험펭귄 2018. 1. 1. 11:52

안녕하세요 펭귄입니다 오늘같은 날 꼭 생각나는 오늘의명언 무엇이 있을까요? 무겁고 진지한 명언도 좋지만 뚜둔 우리 곁에 늘 익숙한 개그맨 박명수 님의 현실적인 어록! 이 생각나더라고요. 그렇다면 오늘의 명언 박명수의 현실적 어록을 한번 볼게요.





1. 젊어서 고생하면 골병든다.

2. 성공은 1% 재능과 99% 빽

3. 늦었다고 생각한 때가 늦은거다.

4. 시작은 반이 아니라 시작은 시작일 뿐이다.

5. 포기하면 편하다.




6. 즐길 수 없으면 피하라.

7. 가는 말이 고우면 얕본다.

8. 잘생긴 놈은 얼굴값하고 못생긴 놈은 꼴값 한다.

9. 티끌모아 티끌

10. 공부 안 하면 더울 때 더운데서 일하고 추울 때 추운데서 일한다.




11. 어려운 길은 길이 아니다.

12. 고생 끝에 골병난다.

13. 참을 인 세번이면 호구다.

14. 일찍 일어난 벌레는 잡아먹힌다.

15. 일찍 일어나는 새가 피곤하다.




16. 예술은 비싸고 인생은 더럽다.

17. 하나를 보고 열을 알면 무당

18. 내가 너 그럴 줄 알았다. 알았으면 미리 말해줘라.

19. 다음 생은 없어요. 엉망으로 살아야 돼요.

20. 내일 할 수 있는 일을 굳이 오늘 할 필요 없다.




인터넷, 무도시청 참고 했어요. 그냥 웃으면서 생각 할 수 있는 어록들이었네요. 그래도 항상 열심히 하는 만큼 인생이 일궈지는 게 사실이니까요 모두들 열심히 해서 2018년도 잘 만들어가 보아요. 예전에 홍진경 씨가 한 말 중에서 행복한건 자기전에 눈을 감았을때 생각나거나 후회없는 것이 행복하다는 말이 기억나네요. 늘 후회없는 삶 사시기를 바랍니다.